52 | 말로 코딩된 느낌 |
천재 | 2023-09-25 | 1 | |
51 | 대화자의 의도 |
천재 | 2023-09-25 | 1 | |
50 | 한국어 학습자 |
천재 | 2023-09-22 | 2 | |
49 | 언어 학습에 대한 창발주의적 접근 방식 |
천재 | 2023-09-20 | 2 | |
48 | 언어 습득에 대한 창발적 접근 방식 |
천재 | 2023-09-20 | 3 | |
47 | 학교 풍경의 또 다른 조사 차원 |
천재 | 2023-09-15 | 5 | |
46 | 하향식 기호 |
천재 | 2023-09-15 | 4 | |
45 | 지난 몇 년 동안 영어 교육에서 문화간 의사소통 능력 |
천재 | 2023-09-11 | 5 | |
44 | 제안한 잠재 구조 |
천재 | 2023-09-11 | 5 | |
43 | 연습해야 한다는 점 |
천재 | 2023-09-09 | 5 | |
42 | 평생 중국어를 학습하는 과정 |
천재 | 2023-09-09 | 6 | |
41 | 성취도 및 숙련도 테스트 |
천재 | 2023-09-06 | 7 | |
40 | 성취도 테스트 |
천재 | 2023-09-06 | 6 | |
39 | 구두 어휘라고도 알려진 어휘 |
천재 | 2023-09-05 | 6 | |
38 | 음운 인식 |
천재 | 2023-09-05 | 5 | |
37 | 학생들은 4명씩 조를 이뤄 토론을 진행 |
천재 | 2023-09-03 | 5 | |
36 | 도쿄의 한 대규모 사립대학 |
천재 | 2023-09-03 | 5 | |
35 | 관찰된 변화 |
천재 | 2023-09-01 | 6 | |
34 | 인본주의적 접근 방식 |
천재 | 2023-09-01 | 5 | |
33 | 평균, 중앙값, 최빈값, 범위, 왜도 및 첨도에 대한 보고서 |
천재 | 2023-08-30 | 6 | |
32 | 동기적 자기 시스템과 관련된 학생들의 불안에 대한 개요 |
천재 | 2023-08-30 | 6 | |
31 | 학문적 EFL 맥락 |
천재 | 2023-08-28 | 5 | |
30 | ESL과 EFL 상황에 대한 다양한 연구 결과 |
천재 | 2023-08-28 | 5 | |
29 |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두 개의 호환 가능한 그룹 |
천재 | 2023-08-26 | 4 | |
28 | 앞서 언급한 문제 |
천재 | 2023-08-26 | 5 | |
27 | 설명한 교육 과정 |
천재 | 2023-08-24 | 7 | |
26 | 커리큘럼의 변화 |
천재 | 2023-08-24 | 5 | |
25 | 인지적, 정서적, 자율성 요인을 포함 |
천재 | 2023-08-23 | 6 | |
24 | 데이터에서 귀납적으로 나타나는 다양한 주제 |
천재 | 2023-08-23 | 5 | |
23 | 참가자들은 정치적, 종교적 견해의 차이 |
천재 | 2023-08-21 | 4 | |